삼성서비스센터 예약 방법 알아보기
삼성서비스센터 방문 전 예약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. 미리 예약을 하고 찾아가시면 오래 기다릴 필요없이 신속하게 A/S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서비스센터 방문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진행할 수 있으며 삼성계정으로 로그인해야 합니다. 회원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면 간단하게 회원가입을 진행하신 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메모해 놓는다면 다음에는 더욱 신속하게 예약 진행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.
회원가입하는 절차는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오른쪽 상단부에 My아이콘을 선택하시면 됩니다.
회원가입이 완료되었다면 메인화면에서 '서비스 신청/안내' > 센터방문 예약' 을 선택해 줍니다.
삼성 계정(Samsung Account) 으로 로그인하기를 선택합니다. 예전에 가입한 계정이나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아래쪽에 찾기를 선택하여 알아볼 수 있습니다.
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되었다면 센터 예약을 하는 4단계를 진행하시면 됩니다.
삼성서비스센터 예약 방법
총 4단계의 절차를 밟아야 합니다. 먼저 아래 화면과 같이 제품 카테고리와 증상을 상세하게 입력합니다. 모델명을 알고 있다면 기입해 줍니다. 부품수급이나 수리를 보다 신속히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다음으로 방물할 센터를 선택합니다. 고객 정보를 기준으로 가장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자동으로 나타내주지만 직장근처나 다른 센터를 이용하고자 할 때에는 직접 센터찾기를 통해 선택합니다.
다음은 방문하고자 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합니다. 예약가능한 날은 회색 사각형으로 표시되며 오전, 오후 10분 단위로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 10분 단위이니까 직장인은 점심시간 등을 활용하는 것도 좋겠죠?
cs 엔지니어도 선택하는데 잘 모르실 때에는 아무나 지정하면 되겠습니다.
마지막으로 서비스받는 사람의 정보를 입력합니다. 예약 진행하는 사람과 같을 때는 회원정보와 동일을 선택하여 최종적으로 '예약신청'을 누릅니다.
만약 휴대폰 옵션 상품이나 청소기 소모품 등을 as 받고자 할 경우 상담창구에 문의하면 보다 신속하게 처리받으실 수 있습니다. 원할한 애프터서비스를 위해 구매영수증이 있다면 지참해 가는 것도 잊지 마세요.
이렇게 삼성서비스센터 예약 진행 뒤 방문을 하시면 점심시간을 활용하거나 버스 환승시간을 줄일 수 있어 유용할 수 있습니다.